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대표적으로 많이 발생하는 소액결제 정책의 이유와 해결 방법을 알아볼게요.

이러한 코드를 보게 되시면 이게 뭔가 싶겠지만 해당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아도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여러가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중에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대표되는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이용하게 되는데, 이런 방법들은 주로 미납폰 현금화를 전문으로 진행하는 업체에서 여러 경로를 통해 작업이 이뤄집니다.

이렇게 정책의 종류들과 이런 정책에 해당이 되었을 때 어떻게 대응을 하는지 말씀드리는 업체는 몇 업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만큼 자사는 정직하고 떳떳하게 운영해온 노하우를 토대로 정책 대응에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핸드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어도 결제정책이 나오는 이유중 하나이며, 위에서 언급했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 에서는 정책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정책에 따라 소액결제의 가능 여부가 확인 되기 때문에 현금화를 진행하는 업체에서는 상당히 정책에 해당하는지 해당하지 않는지 중요합니다.

또 정책을 우회하는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지금 당장은 여유가 생길지 몰라도 다음달부터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경제적인 여건을 충분히 고려하여 이용해야 합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통신요금이 미납 되면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에서는 대응책으로 휴대폰 명의에 신용을 부여하여 한도를 조절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해서 연체중인 경우에는 당연히 미납폰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려 소액결제가 제한(승인 거부) 됩니다.

위에서 나열한 것처럼 소액결제 정책의 이유는 정말 많지만 하나만 콕 집어 이게 원인이다

그러므로,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휴대폰 요금은 미납이 없도록 평소에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정책이 적용된 이용자(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가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 되면 “결제 정책상 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또는 다날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왜 해당 정책이 걸리는 지 알 수 없어 골치 아프실 겁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 대형마트들은 자금 규모가 크고 회전율도 좋기때문에 얼마나 많은 고객들이 물건을 사가는지에 관계없이 재고가 부족할 일도 없고 현금이 부족할 일도 없습니다.

요금이 미납 된 휴대폰이라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이 되어서 정상적인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신 요금을 미납하지 않게 납부를 성실히 하는 게 좋습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아직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가 없는 초짜업체들은 그냥 결제 시도를 해보고 메시지창에 뜨는 그대로 미납으로 결제가 안된다, 정책으로 결제가 안된다 손님들에게 그대로 읊어주는게 끝이고 손님들의 궁금증에 대해서는 대화가 안되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대행사에서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몇 가지의 대표적인 사례들을 보시면서 자신도 해당이 되는지 안되는지 한번 체크를 해보세요.

세 번째 정책은 현재 통신요금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미납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어도 결제정책이 나오는 이유중 하나이며,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휴대폰을 소액결제 정책미납 처음 개통한, 통신사에 가입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은 통신사에서도 한도를 낮게 주지만 대행사에서도 마찬가지로 통신사에서 준 사용 가능한 소액결제 한도가 있다고 해도 신규개통 소액결제 정책으로 많은 금액의 소액결제가 되지 않게끔 막는 정책이 있습니다.

고객분들께 소액결제를 해결 해드림으로써 저희 업체도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한가지 예외가 있다면, 새로 사업을 하는 소액결제 결제대행사는 초기에 다른 결제대행사보다 결제도 뻥뻥 잘 되고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두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장 통신사에는 미납이 없고 통신사에 전화해봐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지만 결제정책상 결제가 불가하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결제대행사 쪽에서 결제를 막아놓는 현상이 생기는겁니다. 소액결제정책미납 손해 보려고 사업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니까요.

소액결제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폰 소액결제 와 같은 단어들은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을 표현하는 같은 말입니다.

대행사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소액결제미납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또 정책을 우회하는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지금 당장은 여유가 생길지 몰라도 다음달부터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경제적인 여건을 충분히 고려하여 이용해야 합니다.

두 번째는 많은 사람들이 걸리는 정책 중 하나로,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됬을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이 되면 통신사 또는 대행사는 신용을 부여하여 방어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한도를 조정합니다.

두 번째는 많은 분들이 걸리는 정책 중 소액결제신규정책 하나로,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이 돼서 나오는 정책입니다. 핸드폰 요금의 경우 미납이 되면 통신사/대행사는 신용을 매겨 정책이라는 방어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한도를 조정합니다.

계속된 연체와 미납이 잦을 경우 통신사 또는 대행사 측에서 차단(고액 차단 및 장기연체차단)하거나 한도 자체를 낮춰버립니다. 하지만 미납이라고 결제가 아예 안 되는 것은 아니며 구글 정보이용료나 앱스토어 정보이용료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또한 결제 사이트마다 대행사가 다르고 시행하는 정책이 다르기 때문에 결제가 가능 할 소액결제 정책 수 있습니다.

각 결제 대행사마다 추구하는 정책들이 따로 있기 때문에 정책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 전화해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은 없지만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의 기준이 있어서 제한된 것 같다. 라고 말하길래 저 마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다날과 모빌리언스 홈페이지에서 응답코드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자메세지를 통해 안내받은 응답코드를 전화번호와 함께 입력하여 오류의 원인을 파악하시면 됩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위에서 나열한 것처럼 소액결제 정책의 이유는 정말 많지만 하나만 콕 집어 이게 원인이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필독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렇기에 일반적으로 금액을 낮게 설정을 하신 후 결제를 하시면 결제가 수월하게 진행 되실겁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가능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미납 정책으로 소액결제가 안될 때는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정책 해결 업체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 로 문의를 주세요. 미납 소액결제 승인되도록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따라서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다양한 문제점이 존재하는데, 이에 대해 최대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